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N1 김수빈선생님
김수빈 선생님 n1 수업 세달간 들었는데 수업 너무너무 좋습니다 요번 12월 시험에 가르쳐주신거에서 많이 나왔습니다!
자료량도 정말많고 중간중간 배웠던 내용도 계속 복습시켜주십니다
단어 문법은 같이외워야할 예문과 함께 알려주시는데 예문이 통으로 시험에 나온것도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