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선생님 강의 진짜 최고입니다
실제 이번 시험에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것들 다 나오고 사소한 포인트 엄청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시험 잘 풀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워낙 너무 재밌으시고 엄마같으셔서 수업 맨날 재밌게 들었어요 하루종일 들을 수 있는데 ㅠㅠ 정말 선생님께 n2 배워서 다행입니당..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