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선생님 강의 진짜 최고입니다
|
||
|
실제 이번 시험에 선생님께서 알려주셨던 것들 다 나오고 사소한 포인트 엄청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시험 잘 풀었어요ㅠㅠ 감사합니다 워낙 너무 재밌으시고 엄마같으셔서 수업 맨날 재밌게 들었어요 하루종일 들을 수 있는데 ㅠㅠ 정말 선생님께 n2 배워서 다행입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