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유익한 수업 감사합니다!
|
||
|
일본어 문법들을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수업 중간중간에 선생님의 경험이나 재밌는 일화들을 예시로 들면서 설명해주셔서 배운 내용이 좀 더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유익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