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수강후기 ^^ .

군군1에 이어서 유진쌤 한테 2단계를 듣게됬는데 확실히 1단계때보다는 2단계에서 배우는 문법도 많아지고

내용도 더 어려워져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 그래도 같이 수강하시는 분들도 수업잘 할수있도록  이끌어주시고  쌤 성격도 활기차고 너무 좋으셔서  즐겁게 수업한거 같아요 ㅋㅋㅋ!!

글고 ㅋㅋ 전 겨우 겨우 시험 통과되긴했지만 이번에 재수강또 합니당 ㅋㅋㅋ !!

페라페라 가서도 열심히 할께용 !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또라에몽~~~!! ;) ㅋㅋㅋ 무엇보다 군군1 첫시간보다 많이 밝아진 또라에몽의 모습에 감동의 눈물이....ㅠㅠ 이번달도 알차게 보내서 일본어가 페라페라 해집시당~~!!! ^___^
이유진 2016.12.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