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박정희쌤 너무 감사합니다!!!!!♡
|
||
|
일본어 첫수업할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한달이 훌쩍 흘러서 1단계 종강이네요ㅠㅠ
일본어를 학원에서는 처음 배워보는거라 많이 걱정했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2단계 진급을 하게된거같아요 귀에 딱지 앉도록! 쉽게! 문법 꼼꼼히 정리해주시고 수십번도 더 말하도록 유도해주셔서... 길가다가도 혼자 차번호판 읽고 다니고 혼자 질문하고 답하고 그런 수준이 되었습니다ㅋㅋㅋ 2단계올라가면 선생님의 '그렇죠~~!' 하는 칭찬도 못듣겠죠.... 아쉽..ㅎㅎ 1단계는 끝이났지만.. 3단계때 또 뵐께요!! 그때는 좀더 유창하게 선생님과 대화할수 있길 기대하며....!! 일본어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