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후기를 너무 늦게 남기게 되었네요. 3단계때 업무가 너무 바빠서 주말반을 듣게 되었었는데
신귀숙 선생님 덕분에 3단계 패스하게 되었습니다.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항상 밝고 활력넘치는 신귀숙 선생님,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