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발음 될때까지 잡아주시는거 최고에요!
좀더 듣고 싶었는데 막판에 야근때문에 세번이나 연속으로 결석해서 아쉽습니다 ㅠㅠㅠ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 다시 뵙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