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감사합니다

한달간 수고많으셨습니다.

일본어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초석을 정말 잘 둔 느낌이 듭니다.

매 수업 지치는 느낌도 없이 정성스럽게 한번 한번의 수업에 정성을 다하는 모습 감동적이었습니다.

혼자서 했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들었을 과정을 잘 이끌어 나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이 남겨가는 수업이었습니다.

한달간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