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감사합니다
|
||
|
한달간 수고많으셨습니다. 일본어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초석을 정말 잘 둔 느낌이 듭니다. 매 수업 지치는 느낌도 없이 정성스럽게 한번 한번의 수업에 정성을 다하는 모습 감동적이었습니다. 혼자서 했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들었을 과정을 잘 이끌어 나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이 남겨가는 수업이었습니다. 한달간 감사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