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신촌
- 기초문법-주5일
|
|
|---|---|---|
|
히라가나밖에 몰랐던 저의 문장구사력을 ㅋㅣ워주셧어요
|
||
|
1개월 단기속성반이었지만 생각보다 별로 빡세지도 않고 차근차근 알려줘서 기분좋게 배웠던 1달이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