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회화수업이라 재밌게 수업들었었어요!!

매일 매일 일본어로 어제있었던 일 서로 말하는 시간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분위기도 형성되고

무작정 외우는 것 보다 내가 하고싶은 얘기를 말로 하면서 일본어를 배웠네용

이유진선생님과의 수업 정말 재밌었어용~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