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정말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수강전 잘 따라갈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했지만,..... 매주  기다려지는 수업이었습니다. 주말반이라 한번에 많은 진도가 나가서 힘들지는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한번에 쭉 학습할수 있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특히 서로서로 대화를 많이 이끌어주셔서  더 좋은 학습효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역시 말은 많이 해봐야 하는것 같아요~~^^ 다음단계 수업을 같이 못하게 되어 아쉬워요~~!!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