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선생님 감사합니다~
|
||
|
우선 선생님 발음 듣고 따라하는게 발음연습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당 또 발음틀린부분도 콕콕 짚어서 알려주셔서 회화연습할때 훨씬 수월했어요!! 수업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집중해서 한달동안 열심히 수업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문법도 회화랑 연결해서 잘 가르쳐주셔서 머릿속에서 정리도 잘됐어요 !! 기초확실하게 잡고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합니다~~~!!
|
||
|
4단계에서도 열심히 하셔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이 되시길!
|
이정민 | 2015.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