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우선 선생님 발음 듣고 따라하는게 발음연습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당 또 발음틀린부분도 콕콕 짚어서 알려주셔서 회화연습할때 훨씬 수월했어요!! 수업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집중해서 한달동안 열심히 수업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문법도 회화랑 연결해서 잘 가르쳐주셔서 머릿속에서 정리도 잘됐어요 !! 기초확실하게 잡고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합니다~~~!!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4단계에서도 열심히 하셔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이 되시길!
이정민 2015.11.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