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초단기기초문법 이해하기 쉽게 배우려면 이유진 쌤..강추!!

#우리와 다른 언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이해하고 사용을 할까???

고민 고민 했는데 유진 쌤은 자신이 경험 한 외우는 법이나 햇갈리는 부분 어떻게 이해해야하는지

 설명을 잘 해주고 귀에 쏙쏙 박히게 얘기를 해 주어서 한달 너무 재미있게 수업들었어요^^

처음 일본어 공부하며 재미 못 느끼신 분>>>>>>>> 이유진 쌤강추요^^

쌤!!!!!!담달에도 부탁 드려요^^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