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1달동안 시간가는줄 모르도록 일본어에 집중할수있었습니다.

기초를 정말 탄탄히 잡아주셔서 처음 입문하는 저에게는 1달간 숙제와 단어외우기만으로도 일본어실력이 향상되는것을 느낄수있어서 기분좋은 기간이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3~4단계도 함께 해주셨으면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나중에 다른강의로 다시 수강하게될것 같습니다 강추드릴만해요!

전체 댓글 (1)
수강후기 댓글
히라가나만알고 배운적없이 집중반에서 이렇게 잘따라올수있나 싶었던 이상^^ 내가 이야기해주는 부분을 귀담아듣고 고치려고 노력하고, 또많이 고친걸보고 많이 놀랬어요^^ 11월도 화이팅하세요ㅎㅎ
남은정 2015.11.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