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지원금이요..
답변 완료
제가 5월달부터 수강을하려고 하는데 프리토킹반도
수강지원금이 가능한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소희님^^

근로자수강지원금 대상강좌는 인텐시브 베이직, 브릿지, 네이티브
과정에서만 해당이 되십니다.
말씀하신 프리토킹 강좌는 해당이 안되십니다.

수강지원금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02)555-15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