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하려고 하는데요.
답변 완료
위치가 어디예요?
송파구사는데요 강남인가요 역삼인가요
고등학생인데요 반이따로있나요?
ㅎㅎ
답변주세요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서윤님^^ 시사일본어학원입니다..

오시는 방법은 강남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2~30m걸어오시면
캠브리지 빌딩이 있습니다.
그 빌딩을 끼고 골목으로 약100m정도 들어오시면 우측에 저희 학원이
있습니다.^^
또한 저희학원은 고등학생을 위한 반이 따로 개설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