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인터넷 수강신청했는데요ㅠㅠ
답변 완료
어제요
인터넷 수강신청했는데요
예비수강증을 출력하지 못했어요
어떡하죠?
내일가야하는데,
취소하고 다시해야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권미경님^^
예비수강증을 제출하지 못하셨다면, 학원에 오실때 신분증과
등록하신 날짜만 알고 상담부로 오시면 저희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주의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