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절대로 방법이 없나요?
|
|
답변 완료 |
|---|---|---|
|
SLS2단계를 듣고있는 수강생입니다..
반복을하려하는데 이번이 마지막 기수라 다음달부턴 네이티븐가 4단계로 나뉘어진 수업을 들어야한다고 들었는데 1단계부터 다시 들어야 한다는 얘기를 들어서..2단계가 지금1단계중간부터 나와서 그런다고 들은거 같은데..절대 방법없나요? 헉~~~2단계부터 들을수 있는 방법은 절대로 없나요? 선생님도 2단계부터 들으라고 하셨는데..2단계한달반복이 아니라 잘마치고 끝낸 1단계까지 내려가면..흑흑..말도안되염.. 방법좀 간구해주세여..넵? 참 그리고..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팅커벨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