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절대로 방법이 없나요?
답변 완료
SLS2단계를 듣고있는 수강생입니다..
반복을하려하는데 이번이 마지막 기수라 다음달부턴 네이티븐가 4단계로 나뉘어진 수업을 들어야한다고 들었는데 1단계부터 다시 들어야 한다는 얘기를 들어서..2단계가 지금1단계중간부터 나와서 그런다고 들은거 같은데..절대 방법없나요?
헉~~~2단계부터 들을수 있는 방법은 절대로 없나요?
선생님도 2단계부터 들으라고 하셨는데..2단계한달반복이 아니라 잘마치고 끝낸 1단계까지 내려가면..흑흑..말도안되염..
방법좀 간구해주세여..넵?
참 그리고..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팅커벨님.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전화로 말씀드리려 했더니
실명을 알 수 없어 전화드릴 수 없었습니다.
죄송하지만 실명을 알려주시면
직접 전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