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질문드립니다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강좌에 대해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만

저희 어머니께서,

미무라선생님의 특별강좌, 주부회화반을

들으시려고 하십니다만

수준을 알고 싶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들어가도 상관없는건지..

그리고 주부의 범위도 알고 싶네요

(~~세 이하 같은 연령문제...)

그럼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학생님.

미무라 선생님의 강좌는 최소한 인텐시브
베이직을 마치고 들어오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회화란 것이 최소한의 기초,
즉 문법을 포함해 어휘력이 있어야
가르치는 선생님과 배우는 학생이 어렵지
않거든요.

그렇지 않으면 회화는 상상도 못하고 기초적인 문형을
배우는 기초반과 차별이 모호해 지기 때문입니다.
이해하시겠죠 ^^

미무라 선생님은 한국에서 몇 십년을 사신 분이라
한국인의 정서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같은 주부라서 공감대도 잘 이루어지고요.
주부가 공부하기 힘들지 않습니까.
그런 부분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들어오시면
마스터 하실 때까지 끝까지 책임지고 이끌어
주실 겁니다.

어머니에게 잘 말씀드려서 베이직을 마치셨다면
꼭 들어보라고 권해주세요.

이쁜 하루 되세요

================================================================


>
>강좌에 대해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만
>
>저희 어머니께서,
>
>미무라선생님의 특별강좌, 주부회화반을
>
>들으시려고 하십니다만
>
>수준을 알고 싶습니다
>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들어가도 상관없는건지..
>
>그리고 주부의 범위도 알고 싶네요
>
>(~~세 이하 같은 연령문제...)
>
>그럼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