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업진행..
|
|
답변 완료 |
|---|---|---|
|
일본인회화 2단계를 듣고있습니다..
선생님 수업방식에 대해 좀 건의 드릴까하구요.. 선생님들마다 방식이 다르시겠지만 프린트물이나 기다 수업에 필요한것들의 준비가 잘안되시는듯..(교재에 나온회화 이외에는 거의 다른 대화도 별루 안하시지만..)수업시작하면 복사하러 가시던가 아님 둘이서 거의 한장을보거나 항상어디다 놓으셨는지 수업중에 찾으시더라구요.. ㅜ,.ㅜ 선생님이 목소리도 좀 작으시고...발음도 회화를 공부하려 이제갓 시작한 학생들에겐 또박또박말씀해 주시는것이 굉장한 도움이거든요.. 많이부족한 학생인 제 탓이겠지만 한마디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학생입장에선 좀... 재미있어서 일본어 공부를하지만 그래도 시정할부분은 시정해야한다고..^^ 암튼 수고하세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