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업진행..
답변 완료
일본인회화 2단계를 듣고있습니다..
선생님 수업방식에 대해 좀 건의 드릴까하구요..
선생님들마다 방식이 다르시겠지만 프린트물이나 기다 수업에 필요한것들의 준비가 잘안되시는듯..(교재에 나온회화 이외에는 거의 다른 대화도 별루 안하시지만..)수업시작하면 복사하러 가시던가 아님 둘이서 거의 한장을보거나 항상어디다 놓으셨는지 수업중에 찾으시더라구요..
ㅜ,.ㅜ 선생님이 목소리도 좀 작으시고...발음도 회화를 공부하려 이제갓 시작한 학생들에겐 또박또박말씀해 주시는것이 굉장한 도움이거든요..
많이부족한 학생인 제 탓이겠지만 한마디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학생입장에선 좀...

재미있어서 일본어 공부를하지만 그래도 시정할부분은 시정해야한다고..^^
암튼 수고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학생님

본인이 마음에 안 들면 그 뜻을 저희에게
전하는 것은 당연한 학생님의 권리입니다.
저희도 학생분들의 의견 하나하나를 잘 듣고
그에 상응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을 만족시킨다는 것은 사실
모순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무제한 선생님에게 자율성을
부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려 나름대로
수업의 매뉴얼과 원칙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

이점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당장 선생님과 만나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겠습니다.
대화를 이끌어내 문제가 되었던 점에 대해서
사실여부를 알아보고(학생님을 의심하는 것은
아닙니다 ^^) 그에 맞는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시간내어 글을 적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시사학원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말씀(조언,질책 등)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쁜 하루 되세요.

==========================================================





>일본인회화 2단계를 듣고있습니다..
>선생님 수업방식에 대해 좀 건의 드릴까하구요..
>선생님들마다 방식이 다르시겠지만 프린트물이나 기다 수업에 필요한것들의 준비가 잘안되시는듯..(교재에 나온회화 이외에는 거의 다른 대화도 별루 안하시지만..)수업시작하면 복사하러 가시던가 아님 둘이서 거의 한장을보거나 항상어디다 놓으셨는지 수업중에 찾으시더라구요..
>ㅜ,.ㅜ 선생님이 목소리도 좀 작으시고...발음도 회화를 공부하려 이제갓 시작한 학생들에겐 또박또박말씀해 주시는것이 굉장한 도움이거든요..
>많이부족한 학생인 제 탓이겠지만 한마디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학생입장에선 좀...
>
>재미있어서 일본어 공부를하지만 그래도 시정할부분은 시정해야한다고..^^
>암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