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1개월 문법특강과 세컨드스텝(문법2개월과정 중..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다음과 같이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1개월 문법특강과 세컨드스텝(문법2개월과정)중
선택을 하려고 하는데요, 혼자서 공부를 해서
기초적인 문법은 다 했는데요.. 어떤 걸 들으면 좋을까요?
저는 시험을 목표로 공부를 하고 있어서 문법과
단어,한문 공부를 하고 싶거든요.
민나노니혼고 초급은 혼자 했고요
그 다음 초중급 첫번째 책을 공부하고 있는데
내용은 그럭저럭 알겠는데 혼자하기 지루하기도 하구요
단어쪽에서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둘 중 어느 수업이 더 도움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元님

가장 좋은 것은 본인이 선택하는 것이죠 ^^

그럼 어떻게 선택하느냐...
두 강좌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고 본인이
판단할 수 있도록 저희가 서포트 하는 거죠.

<문법>
오전은 조미진 선생님이 강의합니다.
교재는 요놈이고요.

교재는 일본어문법책(시사일본어사)-김사경-이고, 한달 과정입니다.

오후 2시부터는 이웅 선생님이 강의하는데
자체 교재를 활용합니다.

교재는 다르지만 동일하게 문법 1개월로, 주 내용은
예전에 문법을 했지만 가물가물하고 타강좌로
가기 불안해 하는 분들이 수강하는 과목입니다.

문법 전체를 한 달에 마무리 하므로 문법을
전혀 모르는 분이 들으면 조금은 버거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금 문법을 다지는 분들에게는 유익한
강좌가 되겠죠.

그리고 세컨드스텝의 경우 문형을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문법도 병행하는
코스입니다.

독해의 입문과정이라고 보면 됩니다.

설명보다는 교재의 내용을 보는게 판단에
도움이 될 겁니다 ^^

세컨드 스텝의 교재는 요거에요 ^o^



9과 (38페이지)
?司
日本の代表的な食べ物に刺身やすしがあります。
これは日本へ?る外?人が一度は食べてみたいと
思う料理の一つです。
しかし、生の魚がきらいで、刺身やすしが
食べられない人もいます。

13과 (58페이지)
???展
映?は?後、日本人の大きな??の一つであった。
特にアメリカ映?の中には冷?庫、洗濯機、テレビ、
車などの便利な品物がたくさん出てきた。
そのころの日本人は貧しかったので、映?の中の
生活は夢のようだった。

20과 (90페이지)
お??
?啓
日?しに陽春の暖かさが感じられる季節となりましたが
田中先生はいかがお過ごしでしょうか。
三月三日に私たち留?生?の主催で開催いたしました
留?生日本語弁論大?に、ご多忙の中、ご出席くださり、
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자신에게 가장 맞는 강좌를 잘 보고
판단하세요.

이쁜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다음과 같이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
>1개월 문법특강과 세컨드스텝(문법2개월과정)중
>선택을 하려고 하는데요, 혼자서 공부를 해서
>기초적인 문법은 다 했는데요.. 어떤 걸 들으면 좋을까요?
>저는 시험을 목표로 공부를 하고 있어서 문법과
>단어,한문 공부를 하고 싶거든요.
>민나노니혼고 초급은 혼자 했고요
>그 다음 초중급 첫번째 책을 공부하고 있는데
>내용은 그럭저럭 알겠는데 혼자하기 지루하기도 하구요
>단어쪽에서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
>둘 중 어느 수업이 더 도움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