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근로자수강신청문의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근로자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
1월수강 끝나고 2월개강할때까징 기다리고있었는데
대체 시간이 ㅜ,ㅜ........................
...........................................
직장인은 둘중의 하나 잖아용..
아주 새벽 아니면 아주 늦은 저녁
시간이 너무 어중중하네요
알다시피 직장인은 출근시간은 일정해도
퇴근시간은 정해져있지않습니다
대신 일정한 출근시간은 지켜야만 할 의무가있고요
아침 수업이 8시30분에 끝나면
회사 지각하란 말씀이신지..그리고요 저녁 7시10분
수업이면 일정하지않은 퇴근시간에 맞추기 힘들잖아요
결국 출석률 80%에 못미칠 경우가 훨 많은데
결국 혜택이고 모고 없는거잖아요
시간 조정안되나요??
특별히 노동부가 지정해준 학원은 근로자의 여건에 보다 맞춰서
시간표 조정 하는 거잖아요. 물론 소수의 직장인이라지만...
시간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월달처럼 첫시간 아니면 맨 마지막 시가이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ㅜ,ㅜ
답변 부탁드릴께요
금 수고하시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님.

충분히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뭐라 변명할 여지가 없네요 ^^
아무리 근로자수강지원신청이 까다롭고
어렵더라도 그건 다 변명이죠

무조건 하는 것이 학원의 서비스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수강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저희가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현재 근로자수강지원금의 확대를 위해 다각도로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이번달은 아무래도 말씀 주신 시간대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자료를 근거로 직장인이
더 선호하는 시간대를 고려해서 시간표를
짜도록 하겠습니다.

???님이 원하던 답글은 되지 못했지만 나중에
수강하는 직장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기반을 다져주는 좋은 일을 하셨네요 ^^

이것으로 위안을 해주시고 다음달에 더욱
탄력적인 시간표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모로 관심 기울여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쁜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근로자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
>1월수강 끝나고 2월개강할때까징 기다리고있었는데
>대체 시간이 ㅜ,ㅜ........................
>...........................................
>직장인은 둘중의 하나 잖아용..
>아주 새벽 아니면 아주 늦은 저녁
>시간이 너무 어중중하네요
>알다시피 직장인은 출근시간은 일정해도
>퇴근시간은 정해져있지않습니다
>대신 일정한 출근시간은 지켜야만 할 의무가있고요
>아침 수업이 8시30분에 끝나면
>회사 지각하란 말씀이신지..그리고요 저녁 7시10분
>수업이면 일정하지않은 퇴근시간에 맞추기 힘들잖아요
>결국 출석률 80%에 못미칠 경우가 훨 많은데
>결국 혜택이고 모고 없는거잖아요
>시간 조정안되나요??
>특별히 노동부가 지정해준 학원은 근로자의 여건에 보다 맞춰서
>시간표 조정 하는 거잖아요. 물론 소수의 직장인이라지만...
>시간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월달처럼 첫시간 아니면 맨 마지막 시가이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ㅜ,ㅜ
>답변 부탁드릴께요
>금 수고하시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