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근로자수강신청문의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근로자수강신청을 하려는데요 1월수강 끝나고 2월개강할때까징 기다리고있었는데 대체 시간이 ㅜ,ㅜ........................ ........................................... 직장인은 둘중의 하나 잖아용.. 아주 새벽 아니면 아주 늦은 저녁 시간이 너무 어중중하네요 알다시피 직장인은 출근시간은 일정해도 퇴근시간은 정해져있지않습니다 대신 일정한 출근시간은 지켜야만 할 의무가있고요 아침 수업이 8시30분에 끝나면 회사 지각하란 말씀이신지..그리고요 저녁 7시10분 수업이면 일정하지않은 퇴근시간에 맞추기 힘들잖아요 결국 출석률 80%에 못미칠 경우가 훨 많은데 결국 혜택이고 모고 없는거잖아요 시간 조정안되나요?? 특별히 노동부가 지정해준 학원은 근로자의 여건에 보다 맞춰서 시간표 조정 하는 거잖아요. 물론 소수의 직장인이라지만... 시간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월달처럼 첫시간 아니면 맨 마지막 시가이었음 하는 바램이네요 ㅜ,ㅜ 답변 부탁드릴께요 금 수고하시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