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문의드립니다.
답변 완료
직장인입니다..

퇴근후에 학원을 다닐까하는데..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어떤것들이있나요?

인텐시브프로그램을 잠깐봤는데..
초보자두 가능한가요?

현재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인사정도만 할줄안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간대를 말씀드릴게요 ^^

<시간표>

06:40 ~ 07:30
07:40 ~ 08:30
10:00 ~ 11:40 (1시간 40분 집중반)(1,2단계)(3,4단계)

12:00 ~ 12:50
13:00 ~ 14:40 (1시간 40분 집중반)(3,4단계)

18:10 ~ 19:00
19:10 ~ 20:00
20:10 ~ 21:00

이상 인텐시브 베이직 시간표입니다.

==========================================================

>직장인입니다..
>
>퇴근후에 학원을 다닐까하는데..
>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어떤것들이있나요?
>
>인텐시브프로그램을 잠깐봤는데..
>초보자두 가능한가요?
>
>현재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인사정도만 할줄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