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문의드립니다.
|
|
답변 완료 |
|---|---|---|
|
직장인입니다..
퇴근후에 학원을 다닐까하는데..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어떤것들이있나요? 인텐시브프로그램을 잠깐봤는데.. 초보자두 가능한가요? 현재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인사정도만 할줄안답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간대를 말씀드릴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