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기간이랑 주말반에대해..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문법정도만 알고있는 초보인데요
저는 3월초부터 수강하려하거든요. 학원개강일이 언제인가요? 주말반을 들으려하는데 주말반은 토,일인가요?
아니면하루인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신부경님.

어학을 공부하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선 본인이 어떠한 목적을 두고 일본어를
시작했는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회화를 하면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학습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수강생 각각의 상황이 다르므로 일괄적으로
말씀드리기 힘드네요.

승진을 위해서 반드시 이번에 능시2급을
취득해야 하는 분이라면 회화쪽을 선택한다는
것이 우스운 일이겠죠 ^^

하지만 이러한 절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회화쪽을 공부하며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학원 강남의 경우 주말(토)반만 있고
일요일반은 개설되지 않았습니다.
주말반인 경우 시험을 대비하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회화하고는 조금 거리가 있는
강좌입니다.

평일반 개강은 3월 4일날 개강이고 주말반은
3월 5일 개강입니다.
아무쪼록 자신의 진로와 목적에 부합된 강좌를
선택해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이쁜 하루 되세요.

===========================================================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문법정도만 알고있는 초보인데요
>저는 3월초부터 수강하려하거든요. 학원개강일이 언제인가요? 주말반을 들으려하는데 주말반은 토,일인가요?
>아니면하루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