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강남 수강신청기간이랑 주말반에대해..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저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문법정도만 알고있는 초보인데요 저는 3월초부터 수강하려하거든요. 학원개강일이 언제인가요? 주말반을 들으려하는데 주말반은 토,일인가요? 아니면하루인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강남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