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문의에요~
답변 완료
과목당 수강료는 얼마인지요 ?
제가 회화랑 청해랑 독해를 들을려고하는데요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허민주님^ ^

회화강좌를 원하신다면 브릿지(한인회화-2개월과정  260,000원)
/네이티브(4개월과정 560,000원)수업으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청해강좌는 95,000원, 교재는 별도구입(13,000원)이며,
독해강좌는 세컨드스텝 95,000원 교재 8,000원/중급점프 98,000원
교재 15,000원/상급점프 100,000원 교재 12,000원입니다.
청해와 독해강좌는 각각 2개월과정입니다.

개강전에 학원에 방문하시어 민주님에게 교재확인해보시고
민주님에게 맞는 강좌로 공부하세요^ ^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문의해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
과목당 수강료는 얼마인지요 ?
제가 회화랑 청해랑 독해를 들을려고하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