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인텐시브 베이직...
|
|
답변 완료 |
|---|---|---|
|
들을까 하는데요 게시판 답글을 읽다보니까 1단계에서 4단계 총 금액이 써있더라구요 등록시에는 한꺼번에 결재해야 하는 건가요 ? 답변 부탁드려요 ^^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김진이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