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인텐시브 베이직...
답변 완료


들을까 하는데요 게시판 답글을 읽다보니까
1단계에서 4단계 총 금액이 써있더라구요
등록시에는 한꺼번에 결재해야 하는 건가요 ?
답변 부탁드려요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김진이님^ ^


베이직의 수강료는 처음 등록시 4단계 과정 520,000원(교재+동영상강의CD포함)을 납부하시고, 단계별로 진급시험과 반복수강혜택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에 대한 체계적인 예습,복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강유효기간 10개월안에 마지막과정까지 마쳐주시면 됩니다.

1월 2일부터 수업이 시작되며, 1월 행사로 베이직 신규수강생 모든 분들께 다이어리와 연극'강풀의 순정만화'티켓을 드리고 있으니,일찍 오셔서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신 후에 수강신청하세요..^^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또 문의해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
들을까 하는데요 게시판 답글을 읽다보니까
1단계에서 4단계 총 금액이 써있더라구요
등록시에는 한꺼번에 결재해야 하는 건가요 ?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