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문의 드립니다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인텐시브 베이직 강좌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지난 6월까지 2단계까지는 수료했고 3단계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끝까지 듣지 못했습니다. 수강유효기간은 2007년 1월까지입니다. 학기 중 취업이 되어 수업을 계속해서 듣지 못할 상황인데요. 4단계에 해당하는 수강료 만큼만 환불 가능한지 알고싶어 글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