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문의 드립니다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인텐시브 베이직 강좌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지난 6월까지 2단계까지는 수료했고 3단계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끝까지 듣지 못했습니다. 수강유효기간은 2007년 1월까지입니다. 학기 중 취업이 되어 수업을 계속해서 듣지 못할 상황인데요. 4단계에 해당하는 수강료 만큼만 환불 가능한지 알고싶어 글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정인혜님!!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내용 생기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인텐시브 베이직 강좌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지난 6월까지 2단계까지는 수료했고 3단계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수업을 끝까지 듣지 못했습니다. 수강유효기간은 2007년 1월까지입니다. 학기 중 취업이 되어 수업을 계속해서 듣지 못할 상황인데요. 4단계에 해당하는 수강료 만큼만 환불 가능한지 알고싶어 글 남깁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