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로그인이 안되서 가족 아이디로 질문합니다.
|
|
답변 완료 |
|---|---|---|
|
제가 이 학원 다닌지 어느덧 6개월쯤 접어드는데요.
그동안 정말 유익한 시간들을 보낸것같아서 매우 기쁩니다. 일단 저는 내년 일본유학을 위해 요번해 유학시험과 jlpt를 보는데요. 현재는 기초초급 4단계 마쳤고 세컨드 스텝과 듣기가 약한 당신께 수강중 인데요.(세컨드스텝은 요번달로 끝납니다) 10월달 되면 어떤과목을 신청해야할런지 고민되네요. 곧있을 유학시험을 생각하자면 그쪽으로도 하고싶지만. jlpt는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나에게 맞는 과목이 도무지 어느것일까 하는것이 문제입니다. 완전히 중급단계에 접어든것이 아닌지라 10월달 수강이 저에게있어선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없어 토요반과 새벽반 듣습니다만. 저에게 맞는 과목 추천 해주신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답변 기다립니다.^^ 아그리고 저는 원래 아이디가 delesale 인데요.자꾸 에러가 나더라구요. 로그인 할라치면.=ㅂ=;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