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온라인강좌를 들을려고하는데요..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일본어 온라인 강좌를 들을려고 하는데요...대학교때 교양으로 일본어 초급회화를 들었어요. 그때는 글자보다는 회화위주로 들었거든요...

지금은 시간이 지나서 그때 배웠던 것 다 잊어버리고...가타가나, 히라가나도 가물가물해요...주중에는 시간이 안되어서..온라인 강의를 들을려고 하는데요.. 어느선생님 강의가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저한테 맞는 강의도 잘 모르겠구요...

일본어 공부계획을 6개월에서 1년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JPT 2~3급을 따는 것이 제 목표에요. 강의비용과 책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을 알고 싶네요.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고... 이런거요... 집이 천안이라서...천안 일본어 시사학원도 가보았지만... 갈때마다 시사학원문이 닫혀있었어요. ㅜ.ㅜ

빠른상담과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기다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한지은님!!

저희 시사일본어학원은 온라인 전문강의는 개설되지않았습니다.
천안캠퍼스는 저희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프랜차이즈학원이기 때문에, 운영체계가 다릅니다.

만약 토요일 수업이 가능하시다면, 토요집중반(오전10시~오후2시/오후2시반~6시반)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처음글자부터 시작하는 기초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니까, 교재를 보시고, 지은님에게 맞는 단계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내용 생기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일본어 온라인 강좌를 들을려고 하는데요...대학교때 교양으로 일본어 초급회화를 들었어요. 그때는 글자보다는 회화위주로 들었거든요...
>
>지금은 시간이 지나서 그때 배웠던 것 다 잊어버리고...가타가나, 히라가나도 가물가물해요...주중에는 시간이 안되어서..온라인 강의를 들을려고 하는데요.. 어느선생님 강의가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저한테 맞는 강의도 잘 모르겠구요...
>
>일본어 공부계획을 6개월에서 1년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그래서 JPT 2~3급을 따는 것이 제 목표에요. 강의비용과 책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을 알고 싶네요.
>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고... 이런거요... 집이 천안이라서...천안 일본어 시사학원도 가보았지만... 갈때마다 시사학원문이 닫혀있었어요. ㅜ.ㅜ
>
>빠른상담과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