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이여 ...
|
|
답변 완료 |
|---|---|---|
|
제가 8월 개강부터
베이직인텐시브를 듣고있는데여 제가 8월까지만 가다가 지금 학원에못갔지 꽤 오래됬는데여 그냥 가서 다시 1단계부터 들어도 되는건가여 ? 아직 1단계도 마치질 못해서여 ...... 그리고 제가 12시 수업을 들었었는데여 학교가 개강해서 그런데 시간을 옮길수 있나여 ?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