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질문이요..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지금 9월 베이직4단계를 듣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9월에 회사일이 바뻐서 두번밖에 수업을 못듣고
휴가도 있어서 수업을 다 듣기 힘든 상황입니다

그럼 재 수강을 하면 좋게지만 제가 수강유효기간이
9월까지여서요..

9월에 수업을 도저히 못 들을 상황인데 9월에 들을 수업을
10월로 미루어서 할수는 없을까해서요

저도 유효기간에 맞추어 수업 끝내서 마치고 싶은데
상황이 마음처럼 쉽지 않어서요/./ㅜㅜ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김정신님!!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수강연기,변경신청은 개강포함 3일이내까지만 가능하며,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연기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
>지금 9월 베이직4단계를 듣고있습니다
>
>그런데 제가 9월에 회사일이 바뻐서 두번밖에 수업을 못듣고
>휴가도 있어서 수업을 다 듣기 힘든 상황입니다
>
>그럼 재 수강을 하면 좋게지만 제가 수강유효기간이
>9월까지여서요..
>
>9월에 수업을 도저히 못 들을 상황인데 9월에 들을 수업을
>10월로 미루어서 할수는 없을까해서요
>
>저도 유효기간에 맞추어 수업 끝내서 마치고 싶은데
>상황이 마음처럼 쉽지 않어서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