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질문이요..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지금 9월 베이직4단계를 듣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9월에 회사일이 바뻐서 두번밖에 수업을 못듣고 휴가도 있어서 수업을 다 듣기 힘든 상황입니다 그럼 재 수강을 하면 좋게지만 제가 수강유효기간이 9월까지여서요.. 9월에 수업을 도저히 못 들을 상황인데 9월에 들을 수업을 10월로 미루어서 할수는 없을까해서요 저도 유효기간에 맞추어 수업 끝내서 마치고 싶은데 상황이 마음처럼 쉽지 않어서요/./ㅜㅜ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