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질문이 있습니다!
|
|
답변 완료 |
|---|---|---|
|
안녕하세요^^ 날은 맑고 썰렁한 주말입니다~ 일본어를 급작스레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여기까지 흘러왔어요~ 음.. 저는 일본어를 정말 하나도 모르는데다가- '일본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들어본건 많아요~' 이런것도 아닙니다. 일본어를 살면서 몇번 들어본적이 없어요-_-;; 그러니..인텐시브 과정 베이직부터 시작해야겠죠?^^;; 겨울쯤부터는 기초 회화도 배워보고 싶고 그래요~ 조금만 일찍 생각했다면, 9월 개강반부터 인텐시브를 다녔으면 좋았는데- 갑자기 맘을 먹은터라 다른걸 잡아놓은게 있어서ㅠ_ㅠ 11월부터야 학원에 다닐 수 있을꺼 같아요~ 사설이 길었는데요; 이제 질문! 11월에도 인텐시브 베이직 3,4급 단기완성! 반이 개강이 되는지요? 베이직 과정을 마치고 나면 기초 회화를 하는데에도 큰 무리가 없을지.. 가장 중요한건요!!;; 1,2급은 제가 독학으로 어떻게 해보고싶은데- 독학 후에 시험봐서 통과가 되면 3,4급을 들을 수 있는건가요? 3, 4급을 들으려면 1,2급만큼 미리 공부를 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어느정도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어느정도가 필요한지.. 추천해주실 책이 혹시 있으신지요ㅠ_ㅠ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