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질문이 있습니다!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날은 맑고 썰렁한 주말입니다~


일본어를 급작스레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여기까지 흘러왔어요~


음..
저는 일본어를 정말 하나도 모르는데다가-
'일본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들어본건 많아요~'
이런것도 아닙니다.

일본어를 살면서 몇번 들어본적이 없어요-_-;;
그러니..인텐시브 과정 베이직부터 시작해야겠죠?^^;;


겨울쯤부터는 기초 회화도 배워보고 싶고 그래요~
조금만 일찍 생각했다면,
9월 개강반부터 인텐시브를 다녔으면 좋았는데-
갑자기 맘을 먹은터라 다른걸 잡아놓은게 있어서ㅠ_ㅠ

11월부터야 학원에 다닐 수 있을꺼 같아요~

사설이 길었는데요;
이제 질문!

11월에도 인텐시브 베이직 3,4급 단기완성!
반이 개강이 되는지요?

베이직 과정을 마치고 나면 기초 회화를 하는데에도
큰 무리가 없을지..

가장 중요한건요!!;;

1,2급은 제가 독학으로 어떻게 해보고싶은데-
독학 후에 시험봐서 통과가 되면 3,4급을 들을 수 있는건가요?

3, 4급을 들으려면 1,2급만큼 미리 공부를 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어느정도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어느정도가 필요한지..
추천해주실 책이 혹시 있으신지요ㅠ_ㅠ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시사일본어학원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인텐시브 베이직부터 시작하시면, 기초과정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은 1~4단계로 진행되는 프로그램 수업이며, 단계별로 진급시험,반복수강혜택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중간단계부터 시작하시는 것보다 1단계부터 체계적으로 차근차근 공부하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인 학습입니다.

미리 공부하실 부분은 처음글자와 기본인사,기본동사까지 공부하시거나, 11월 수강신청을 일찍 해서 교재를 통해 예습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11월 수강신청은 10월 21일부터 가능하며, 그 때 베이직집중반 개설여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의 수강료는 1~4단계 480,000원(교재+동영상강의CD포함)이며, 단계별 반복수강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텐시브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하신 내용 생기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날은 맑고 썰렁한 주말입니다~
>
>
>일본어를 급작스레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여기저기 기웃대다가 여기까지 흘러왔어요~
>
>
>음..
>저는 일본어를 정말 하나도 모르는데다가-
>'일본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들어본건 많아요~'
>이런것도 아닙니다.
>
>일본어를 살면서 몇번 들어본적이 없어요-_-;;
>그러니..인텐시브 과정 베이직부터 시작해야겠죠?^^;;
>
>
>겨울쯤부터는 기초 회화도 배워보고 싶고 그래요~
>조금만 일찍 생각했다면,
>9월 개강반부터 인텐시브를 다녔으면 좋았는데-
>갑자기 맘을 먹은터라 다른걸 잡아놓은게 있어서ㅠ_ㅠ
>
>11월부터야 학원에 다닐 수 있을꺼 같아요~
>
>사설이 길었는데요;
>이제 질문!
>
>11월에도 인텐시브 베이직 3,4급 단기완성!
>반이 개강이 되는지요?
>
>베이직 과정을 마치고 나면 기초 회화를 하는데에도
>큰 무리가 없을지..
>
>가장 중요한건요!!;;
>
>1,2급은 제가 독학으로 어떻게 해보고싶은데-
>독학 후에 시험봐서 통과가 되면 3,4급을 들을 수 있는건가요?
>
>3, 4급을 들으려면 1,2급만큼 미리 공부를 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어느정도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어느정도가 필요한지..
>추천해주실 책이 혹시 있으신지요ㅠ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