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안녕하세요
|
|
답변 완료 |
|---|---|---|
|
예전에 종로캠퍼스에서 뉴칸셉 3단계까지 배웠습니다.
지금도 내용은 잊어버리지 않고 있구요... 4단계부터는 시간이 없어서 집에서 혼자 공부했는데요. 4단계부분을 다시 하고 싶습니다. 근데 신촌캠퍼스는 뉴칸셉이 아니라 베이직인텐시브던데... 뉴칸셉 4단계에 해당하는 베이직인텐시브도 4단계인가요? 또 지금 이 정도 단계인데, 4월학기의 어학연수가 가능할까요? 만약 4월학기 연수를 가게 되면, 그 전까지 신촌캠퍼스에서 어느과정까지 하고 가는 편이 좋을까요? 브릿지까지 하면 좋을까요? 브릿지는 수강료가 어떻게 되는가요?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