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일본어1급준비반,
|
|
답변 완료 |
|---|---|---|
|
저는 지금 일본에서 일년재 일본어를 배운 상태고
이번 2006년도 일본어능력시험1급을 일본에서 시험을 치룹니다 ,어느정도 일본어는 아는편이고 지금 일본어 학교 에서 능력시험반을 들으면서 준비하고 잇는데 아무래도 시험요령과 그외 총정리 차원으로 부족한거 같아 시간을 내서 이번 10월 11월을 한국에서 총정리하는 차원에서 마무리를 다질려고 합니다.그래서 말인데 1급준비반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듣는 코스가 있습니까? 일주일에 5번정도는 듣고 싶은데. 수상신청은 어떻게 언제부터인지.수강비는 어떻게 되는지. 12월에는 다시 일본으로 와야하기때문에 체계적으로 공부할수있는 코스를 원합니다, |
||
|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