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신촌 수강신청???
답변 완료
브릿지 1단계 를 듣고자 하는데~!

수강료가 얼마입니까??? 그리고 언제부터 시작합니까?
답변 안녕하세요. 시사일본어학원 신촌캠퍼스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강남길님!!

인텐시브 브릿지는 기본문법을 마치셨으면 가능한 한국인회화 수업입니다.

브릿지 수강료는 1~2단계 260,000원(교재+CD포함)이며, 반복수강1개월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월 21일부터 다음달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개강은 매월 첫 평일입니다.
개강일은 수업일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도 있으니, 21일 이후에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 생기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브릿지 1단계 를 듣고자 하는데~!
>
>수강료가 얼마입니까??? 그리고 언제부터 시작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