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수업
|
||
|
너무 재미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몰랐던걸 쉽고 간단하게 알려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1달이 이렇게 빨리 가는 줄 몰랐습니다.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