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입뽀입뽀 마지막 강좌
|
||
|
유세미 선생님덕분에 입뽀입뽀 마지막 단계까지 무사히 클리어했습니다! 1단계 시작할때는 다 끝낼수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정말 재밌게 잘 배웠어요ㅎㅎ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