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최고 였습니다
|
||
|
비록 일본으로 여행을 가버리는 바람에 마지막 때에는 다 듣지 못하였지만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수업이였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유교 선생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