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히라가나 부터 문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십니다 문법 하실때 경험담이나 이야기를 추가해서 더욱 이해하기 쉽게 해주십니다
수업 시간 마다 내주는 숙제 꾸준히 하면 실력향상되,나게 눈으로 보여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