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ぐんぐん이라는 말에 딱 어울리는 회화반!

이런 회화 수업 자체가 처음이었는데, 진짜 많이 늘게 해주십니다! 

원체 내성적이라 한국말도 잘 안꺼내는데, 

수업시간을 최대 활용하시면서 일본어를 할 수 밖에 만들어주십니다! 

말하다보니, 조금씩 들리기 시작해요~! 

시험보고 개인별로 맞춰 어드바이스해주신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단계도 잘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