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수업 재밌었습니다!
|
||
|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재밌게 배웠습니다. 자연스럽게 매일 열심히 공부하게 됩니다!
매일매일 숙제도 있고 말을 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서 처음엔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나중에는 다 실력으로 돌아와요! 칭찬 아낌없이 해주시고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