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수업 재밌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재밌게 배웠습니다. 자연스럽게 매일 열심히 공부하게 됩니다!
매일매일 숙제도 있고 말을 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서 처음엔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나중에는 다 실력으로 돌아와요!
칭찬 아낌없이 해주시고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