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리노선생님 덕분에 쉽고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
||
|
리노선생님 덕분에 페라페라 7단계에 이어 8단계 역시 쉽고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한번에 진급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りの先生のおかげで「ぺらぺら7段階」も「ぺらぺら8段階」もやっぱり簡単で楽しく勉強しました。
そしてただいっぺんで進級できま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