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리노선생님 덕분에 쉽고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리노선생님 덕분에 페라페라 7단계에 이어 8단계 역시 쉽고 재밌게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한번에 진급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りの先生のおかげで「ぺらぺら7段階」も「ぺらぺら8段階​」もやっぱり簡単で楽しく勉強しました。

 

そしてただいっぺんで進級できま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