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N1 수강후기
|
||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시험이 끝났음에도 단톡방에서 정답공유와 조언 등 끝까지 힘써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제 노력도 있었지만 훌륭한 강사님 덕분에 이번 N1 시험 조금이나마 부담없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시사학원에 남아 다음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강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십쇼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