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하라샘과 함께 한 1개월 강의가 너무 알찼어요!
|
||
|
모르는 단어를 한자와 히라가나로 꼭 함께 써 주시고, 천천히 한 명 한 명 말할 때 마다 친절하게 고쳐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페라페라 1단계에 하라 선생님 만난 게 정말 행운 같아요!!
정말 많은 분들께 하라 선생님 강의를 추천합니다.~ ^^ 선생님 꼭 또 뵙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