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하라샘과 함께 한 1개월 강의가 너무 알찼어요!

모르는 단어를 한자와 히라가나로 꼭 함께 써 주시고,

천천히 한 명 한 명 말할 때 마다 친절하게 고쳐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페라페라 1단계에 하라 선생님 만난 게 정말 행운 같아요!!

 

정말 많은 분들께 하라 선생님 강의를 추천합니다.~ ^^

선생님 꼭 또 뵙고 싶어요!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