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감사합니다~
|
||
|
선생님께서 온갖 열정을 갖고 열심히 가르쳐주셨습니다. 회화가 중요한 만큼 이해가 쉽도록 여러가지 방식으로 교류를 리딩했습니다. 덕분에 한달동안 한번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