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おもしろい김교희先生!!
|
||
|
유머스럽고 유쾌하신 김교희선생님덕분에 수업시간 내내 웃으면서 재미있게 공부한것 같습니다!!
1시간4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만큼 지루하지않고 수업에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本当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大事にして 元気出して下さ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