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おもしろい김교희先生!!
유머스럽고 유쾌하신 김교희선생님덕분에 수업시간 내내 웃으면서 재미있게 공부한것 같습니다!!
1시간4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만큼 지루하지않고 수업에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本当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大事にして 元気出して下さい!!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