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업이였어요.

수업을 들으면 시간이 가는지도 모르고 집중했습니다.

이해가 쏙쏙 됐어요. 기초수업으로는 최고에요~!

따로 단어를 힘들게 외우지 않아도 수업만 열심히 들으면

계속 머리에 단어가 남아서 암기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독학하면서 이해할 수 없던 부분도 선생님 수업들으면서

다 이해했어요 일본어 기초를 탄탄하게 배운것 같아서

앞으로 일본어 공부에 자신이 붙을것 같아요~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