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박정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일본어 정말 완전 초보였어요 ㅜㅜ

첫 수업때 엄청 긴장하고 갔었는데요~

정희샘의 힘찬 강의덕분에 나날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수업때 엄청 큰 목소리로 ㅋㅋ  발음과 정확한 조사 사용 할 수 있게 잡아주시는거 최고입니다!!!!

다음단계에서도 선생님 수업 듣는줄 알았는데,,ㅜㅜ

오늘 마지막 수업이어서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직장에 메인 몸이라 결석하게 되서 너무너무 아쉬워요,,ㅜ

 

정말 감사했습니다^^

박정희 선생님 최고~!!!!!!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