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즐거웠던 2단계

1단계를 "즐겁고 쉬운 일본어"로 지났다면, 2단계는 "열심히 하면 즐거운 일본어"로 지나왔다.

초입문단계였던 1단계에 비하여 2단계는 이해하면서 외워야 하는 부분들이 좀더 생기기 시작하였다. 

물론 앞으로 점차 어려움이 더해 갈 것 이지만 노력한다면 그만큼 배움의 보람도 클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런 어려움의 서막?을 알리는 2단계에서 이정민 선생님을 만난것은 행운인듯 하다.

상냥하면서도 엄한 선생님의 분위기는 수업의 질을 한층 올렸으며 본인에게도 많은 자극이 되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