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수강/합격후기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수강후기 뷰

프로필사진

주미경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3단계 올라오면서 문법 때문에 아직도 고생하고 있지만

 

수업 들으면서 회화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잘 못하는  

 

부분은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과 필기로 알려주시는

 

선생님 수업 덕분에 3단계 수업 너무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

 

​주미경 선생님 한 달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전체 댓글 (0)
수강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