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人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수강후기 > 수강/합격후기|
|
|
|
|---|---|---|
|
주미경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
|
3단계 올라오면서 문법 때문에 아직도 고생하고 있지만
매 수업 들으면서 회화로 수업을 진행하면서 잘 못하는
부분은 하나하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과 필기로 알려주시는
선생님 수업 덕분에 3단계 수업 너무 재밌게 할 수 있었습니다.
주미경 선생님 한 달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
||